TON KOREA

디자인 컨테스트 파트 5. 움직이는 스티커

디자인 컨테스트 제안서

파트 5. 움직이는 스티커

개요

국내 프리톤 브랜드를 소통하기 위한 브랜딩 컨테스트.
국내 프리톤 브랜드를 소통하기 위한 브랜딩 컨테스트.

기간

11월 9일 10:00 – 11월 22일 23:59

목적

프리톤이 그 비젼과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서는 그 정체성이 내외부적으로 효과적으로 소통되어야 한다. 눈으로 보고 느낄 수 있고 일상 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티커를 통해 1) 외부 사람들이 프리톤의 비젼에 동참하는 계기를 만들고, 2) 동시에 내부 멤버들도 그 비젼을 되새기고, 3) 커뮤니티가 보다 풍성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상세 내용

프리톤 전용 움직이는 스티커가 최소 10-15개 포함된 텔레그램 움직이는 스티커 팩을 제작한다.

  • 기본 로고 및 패턴
  • 폰트
  • 색상
    • 기존 프리톤 디자인 색상과 잘 어울리는 색상 사용
    • Dark #20262A, Light #FDFDFD, Neutral #ABB4B8, Accent #0088CC, Orange #FF5F33, Green #719E64, Pink #FFBBB6, Blue #5186C1, Yellow #EEC100
  • 포멧
    • Pixel 포멧 사용 불가
    • SVG 포멧 필수
    • PNG 포멧 필수
    • 스티커/칸바스 사이즈: 512x512 픽셀
    • 칸바스 밖으로 스티커가 나가면 안됨
    • 스티커 파일 사이즈 64 KB 이하
  • 애니메이션
    • 애니메이션 시간 3초 이하
    • 애니메이션이 재반복 (loop) 되야함
    • 모든 스티커에 동일한 FPS 적용 (30 아니면 60)
    • 다음에 해당되는 아도비 효과를 사용하면 텔레그램에 업로드할 수 없음
      • Expressions, Masks, Layer Effects, Images, Solids, Texts, 3D Layers, Merge Paths, Star Shapes, Gradient Strokes, Repeaters, Time Stretching, Time Remapping, Auto-Oriented Layers

규칙

  • 표절한 제출물은 평가에서 제외된다.
  • 현재까지 자리 잡은 브랜드 이미지를 크게 벗어나는 제출물은 평가에서 제외된다.
  • 이번 컨테스트의 입상자는 스티커를 40-60개 더 추가하는 다음 컨테스트에 참가권을 얻는다.

상금

1등 - 30,000톤

2등 – 20,000톤

3등 – 10,000톤

4등~15등 - 5,000톤

심사 기준

  • 임팩트 - 프리톤의 이미지를 잘 각인 시키는지
  • 정확성 - 프리톤의 정체성을 정확하게 표현하는지
  • 기대감 - 프리톤에 대한 기대감이 묻어나오는지
  • 표현력 -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다양한 표현들을 효과적으로 표현 하는지
  • 이미지 & 색감 퀄리티

제출 절차

심사단

  • 본인이 참가자일 경우엔 본인의 제출물은 심사할 수 없다.
  • 톤 코리아 거버넌스 초기 멤버는 한명을 심사위원으로 공개적으로 임명해야 한다.
  • 심사위원들은 제출물 평가에 대한 본인의 피드백을 남겨야 한다.

심사위원 보상

심사위원은 해당 컨테스트의 우승자들에게 배포되는 전체 토큰의 5%를 동일하게 분배받는다. 심사위원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각 제출물에 피드백을 남기고 투표도 해야한다.

면책조항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프리톤은 미국인이나 미국기업에게는 톤을 배포하지 않는다.

좋아요 4

디자인 컨테스트 파트5. 움직이는 스티커 순위입니다.

순위 제출번호 평점 총점 상금
1 3 9.00 45 30,000
2 4 8.80 44 20,000
3 8 8.40 42 5,000
3 2 8.40 42 5,000
5 17 5.40 27 5,000
6 24 4.20 21 5,000
7 31 3.60 18 5,000
8 15 4.00 16 5,000
탈락 1
5
6
7
9
10
11
12
13
14
16
18
19
20
21
22
23
25
26
27
28
29
30
32
33